하나님께서 6000년이라는 구속사업을 펼치셨습니다 그 내용으로
이렇게 아버지의 이름 성부시대 여호와(사43:11)
아들의 이름 성자시대 예수님(행4:11)
성령의 이름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이름(계3:12,2:17) 구원자의 이름이 세 개이니 구원자도 세명일까요?
이러한 논리라고 한다면 성경의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오류에 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해석을 함으로 성삼위일체를 이해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지요
성삼위일체란 거룩한 성부,성자,성령하나님이 각각 다른분이 아니라 한 분 하나님이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이 같은 분임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되었는데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사9:6
이 예언은 예수님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모두다 인정을 하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육체를 입고 오신 예수님이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다라고 한 말씀에서 예수님이 곧 여호와하나님이시다라고 한 것입니다 또 다른 말씀에서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계1:8
여호와 하나님이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하였습니다 예수님에 대해서 보시면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나 예수는 교회를 위하여 내 사라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계22:13,16
여기서는 예수님도 알파와 오메가라 하였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한다면 어찌 처음이 같이 될 수가 있습니까?이 말씀 또한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같은 분 한분 하나님이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성령하나님은 다를까요?
즉 사람의 사정도 본인만이 아는 것처럼 하나님도 하나님의 사정은 하나님만 아시는 것이지요 그런데 성령이 하나님의 모든 것 깊은것 까지 다 통달하신다고 하셨으니 성령하나님이 곧 성부하나님이시라는 것입니다
성령하나님과 예수님을 살펴보면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14:26
나의 자녀들아~~만일 누가 죄를 범하면 아버지 앞에서 우리에게 대언자가 있으니 곧 의로우신 예수 그리스도시라
요일2:1
보혜사와 대언자는 같은 말씀입니다 대언자의 난하주를 보면 보혜사라고 되어 있으니 성령하나님과 예수님이 같은 분이라는 것이지요
각각 다른 분이 아니라 한 분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말하는 것입니다 성령시대의 새이름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성삼위일체로 아버지 하나님이신거지요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두번째 오신 분이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삼위일체에 대한 확실한 믿음으로 마지막 시대에 오신 재림그리스도를 믿고 있습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구원주시기 위해 세워주신 새언약의 유월절을 다시금 이땅에 회복하여 주시고 누구나 지켜 구원에 나아갈 수 있도록 새언약의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는 오늘날 175개국에 7800개의 교회가 전세계에 세워졌습니다 이렇게 발전하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오셔서 성경을 가지고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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